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Food, Trip)/카레 맛집

[연남동 맛집] 히메지 - 연남동 카레 맛집

by 카레유 2016. 5. 9.

[카레 시리즈]

카레를 엄청 좋아하는 카덕입니다 ㅋㅋ 제가 가본 카레집들을 모아 포스팅하는 시리즈입니다.(광고/후원X)

매우 주관적인 카레 덕후의 카레 맛집 포스팅입니다.(특별히 맛이 더 좋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서울 마포구 연남동 일본카레 맛집 - '히메지'



위치 :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미산로 198(연남동 227-15)

전화번호 : 070-4743-1055

영업시간 : 평일 12:00~21:00 / 주말 13:00~21:00 / 수요일 휴무


히메지

 분류

 일본 카레

 가격대

 ₩5,500(카레라이스) ~ ₩7,000(곱배기)

 리필 여부

 X

 주류

 O(병맥주)

 주차

 X


포스팅에 전체 메뉴판이 첨부되어 있습니다.


총평

- 그냥 일본 고형 카레(주관적)


특징

- 잘게 썬 야채가 들어간 평범한 일본 고형 카레(주관적)


제안

- 카레라이스와 카레우동을 많이 드시는 것 같아요.


수요미식회에 나와서 유명해진 카레집입니다. 근처의 2호점에서는 돈까스도 판매한다고 합니다.

*카레에 오이가 들어가 있습니다. 오이 싫어하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1. 간판 및 인테리어


- 간판 : 일본 느낌이 물씬 나는 작은 집. 앞에 자전거가 트레이드 마크!


2. 전체 메뉴


- 메뉴 : 카레라이스, 카레우동이 주메뉴입니다.


3. 메뉴사진


- 맥주 : 클라우드를 한병 주문했는데, 작은 사이즈네요.


- 카레라이스 : 5,500원짜리 카레라이스 두개를 주문했습니다. 


- 약간 근접 샷 : 오이가... 들어가 있네요...  ㅠㅜ


- 좀더 근접 샷 : 큰 감자도 한덩이 들어가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방송을 통해 아주 유명해진 곳입니다.


카레 맛은 평범한 일본 고형 카레 그자체입니다.


맛보다는 다다미 방에 앉아 먹는 느낌이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카레와 오이의 조합은... 익숙하지 않았습니다.


지극히 주관적인 저만의 취향인 점 고려 부탁 드립니다^^



카레유의 팁

- 연희동에 있는 2호점에 가면 돈까스를 곁들인 카레를 맛볼 수 있다고 하네요^^



100% 수작업으로 작성한 포스팅이며, 일절 광고/후원 사항 없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버튼을 꼭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