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Food, Trip)/서울, 경기 식당

[자양동 맛집] 투다리 - 잠실대교북단 호프집

by 카레유 2015. 12. 3.



- 서울 광진구 자양동 노가리/꼬치 맛집 '투다리' - 



위치 : 서울특별시 광진구 자양동 679-35

영업시간 : 17:00~02:00(쉬는 날 따로 없다고 하심)

전화번호 : 02-453-6145


투다리

 분류

 주점

 대표 메뉴

 꼬치류 / 마른안주류 

 가격대

 ₩6,000(은행)~₩15,000(화로꽃게어묵) 

 주류

 생맥주, 병맥주, 소주, 사케 등

 주차

 X

 화장실

 1인용 화장실



포스팅 하단에 전체 메뉴판이 첨부되어 있습니다.



총평

- 체인점이지만, 다른 곳에 비해 확실히 맛이 좋다고 생각합니다.(주관적)


특징

- 촉촉한 노가리, 통통한 꼬치, 시원한 맥주! 한잔하기 딱입니다.(주관적)


제안

- 노가리 or 매운닭살꼬치 추천드립니다. 이 투다리가 유난히 맛있네요 저는ㅋㅋ(주관적)



생맥주가 아주 시원한 곳입니다. 가끔 제가 보일지도...ㅋㅋ




1. 간판 및 인테리어


- '잠실대교 북단'의 '노가리/꼬치/생맥주 맛집'입니다. 체인점이지만 전 이 곳 투다리를 좋아합니다! 젊은이부터 중년까지 다양하게 오십니다.

   




2. 메뉴 사진


- 기본안주 : 땅콩 & 계란 후라이 (과자도 주시는데 제가 거부합니다 ㅋㅋㅋ)

   



- 노가리(₩8,000) : 아주 촉촉하고 통통한 노가리입니다. 여러군데서 노가리 100마리 이상 먹어봤지만, 저는 여기가 제일 좋습니다.

   



- 매운닭살(₩8,000) : 양념이 훌륭하고, 닭살이 아주 실합니다. 체인점이라고 무시할만한 퀄리티는 아닙니다!(닭산적도 좋습니다)

   



- 김치우동전골(₩7,000) : 사진을 못찍고, 동영상을 찍는 바람에.... 캡쳐했습니다^^;;; 뜨거운 김칫국물 맛입니다. 전 쏘주 안주로 좋아해요 ㅋㅋ




- 생맥주(₩3,000) : 냉동잔에 따라주시는데, 시원하고 탄산이 제대로 살아있습니다.

   




3. 메뉴판



   


   


   





노가리에 생맥주는 정말 훌륭한 조합이네요^^



카레유의 팁

1. 이 곳의 모든 메뉴를 다 먹어본 필자의 추천메뉴로 팁을 대신합니다.

   - 마른안주 : 노가리!!!!(요즘 노가리, 먹태, 짝태집이 많은데, 노가리는 여기가 짱인듯 합니다)

   - 꼬치류 : 닭산적, 매운닭살, 염통구이 (간이 딱! 살도 토실토실! 맥주와 먹기에 딱!)

   - 탕류 : 김치우동전골(처음 먹으면 싱거운듯? 김칫국? 근데 먹다보면 계속 먹게 되요 ㅋㅋ 소주에 잘어울림)

2. 즉석 계란 후라이가 나오는데, 아주머니가 깜박하시면 공손하게 달라고 하셔도 되요ㅋㅋ




100% 수작업으로 작업한 포스팅으로, 광고/후원 사항 일절 없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꼭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