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Food, Trip)/카레 맛집

[고대 맛집] 아저씨네 식탁 - 안암동 카레/돈까스/스파게티 맛집

by 카레유 2015. 11. 30.

[카레 시리즈]

카레를 엄청 좋아하는 카덕입니다 ㅋㅋ 제가 가본 카레집들을 모아 포스팅하는 시리즈입니다.(광고/후원X)

매우 주관적인 카레 덕후의 카레 맛집 포스팅입니다.(특별히 맛이 더 좋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고대앞 안암동 B급 식당 - '아저씨네 식탁'



위치 : 서울 동대문구 제기동 136-368

영업시간 : 11:00~저녁때쯤(휴무는 없음)

전화번호 : 070-4795-8892


아저씨네식탁 B급식당

 분류

 돈까스, 카레, 스파게티

 대표 메뉴

 아저씨정식(돈까스+카레+스파게티)

 가격대

 ₩6,000(아저씨정식)

 리필 여부

 X (곱배기는 1,000원 추가)

 주류

 X

 주차

 X



포스팅에 전체 메뉴판이 첨부되어 있습니다.


총평

- 엄청 맛집 이런건 아니지만, 저렴하고 푸짐하며 맛도 괜찮습니다 ㅋㅋ(주관적)


특징

- 가성비가 좋은 곳으로 자취 경력 10년 이상의 내공이 느껴지는 맛ㅋㅋㅋ(주관적) 


제안

- 정식도 좋고, 돈까스 카레도 좋습니다.



고급스럽지 않지만, 부담없이 자꾸 찾게되는 가수 싸이 같은 B급식당! 



1. 간판 및 인테리어



- 간판 : 스스로를 B급이라고 일컷는 정직함! ㅋㅋㅋ 솔직히 잼있어 보여서 들어가봤습니다 ㅋㅋㅋ 아저씨 혼자 운영하고 계십니다^^



- 인테리어 : 좁은 편은 아니며, 나름 소품들도 준비되어 있어요 ㅋㅋㅋ

   



2. 메뉴판


- 메뉴 : 후후 아주 저렴한 가격. 단촐한 구성. 역시 밥집은 대학가가 훈훈합니다.

   



3. 메뉴 사진


- 전체샷 : 아저씨정식 + 돈까스카레! - 모두 합쳐 11,000원! 이 가격에 이 정도 양이면, 대학가에서도 아주 괜찮은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일주일에 카레를 3회 이상 시식하는 '카레유'이므로,


먼저 카레 사진부터 샤샤샥!!!


- 카레돈까스(₩5,000) : 돈까스+ 카레! - 5,000원에 이정도면 가성비는 아주 훌륭합니다. 돈까스는 얇게 핀 옛날 돈까스 스타일!


어??!!!



모...모지??!!!



이...이게...왜... 맛있지??!!!



매콤한 맛, 달달한 맛, 시큼한 맛, 감칠맛에 적절한 간까지!


오향카레야? 모야! ㅋㅋㅋ왜 맛있는거죠 대체 ㅋㅋㅋㅋ


아 환장하겠네 ㅋㅋ 맛 없다고 느끼고 싶은데... 


내 머리가 맛 있으면 안된다고 명령하는데.....

나 '카레유'라고... 이런거 맛있어하면 안된다고...

아 근데 왜 폭풍흡입 중인거지???!!!



만나면 안되는거 아는데...

자꾸만 연락 기다리게 되고,,,

부르면 바로 튀어나가고 싶은...

그런 나쁜남자의 아찔하고 스릴있는 맛? ㅋㅋㅋ


아아... 미안해요...

나도 어쩔 수 없는 그런 사람인가 봐요 ㅠㅠ


아 진짜 미치겠다 ㅋㅋㅋ 웃겨 죽겠어요 ㅋㅋㅋㅋ


고급진 맛은 아니고요. 저렴한 느낌인데 이게 아주 맛있었어요 ㅋㅋ



- 정식(₩6,000) : 돈까스 + 카레 + 스파게티! - 자취생이 여자친구 초대해서 한껏 멋을 부려본 럭셔리한 조합!!!ㅋㅋㅋ


돈까는 얇게 두드려 편 스타일! 은근 튀김 좀 해보신듯?!!


돈까스 소스도 몬가 느낌이 다른 느낌? ㅋㅋㅋ


인정합니다. 스파게티는 사진이 훨씬 잘 나왔습니다 ㅋㅋ 실물보다 나아~! ㅋㅋㅋ


나름 호주산 청정우가 들어간 미트소스! ㅋㅋㅋ


스파게티에서 호불호가 갈렸습니다. 난 이런 B급 맛 아주 좋아해! 친구는 맛있는데 몬가 당한거 같은 느낌이야! ㅋㅋㅋㅋ


ㅋㅋㅋ자취 생활 10년 넘어가면 생긴다는 홀애비의 내공이 느껴지는 맛입니다.

(싸장님 죄송해욤 ^^ 근데 전 진짜 맛있었어요 캬컄 이 가격에 이런 맛! 이런 양! 따봉!)


B급 식당 아저씨네 식탁!!!


앞으로도 종종 방문하고 싶네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카레유의 팁

- 볼로냐 스파게티가 호불호가 좀 갈리는 것 같습니다. 정식으로 맛보시고 추후 행보를 결정해보세요 ㅋㅋ

- 볼로냐 스파게티란 소고기 갈아서 넣는 미트소스 스파게티입니다.(참고로 이탈리아 볼로냐엔 볼로냐 스파게티가 없다죠 ㅋㅋ)

- 카레유의 궁금증 : 정식 2개가 좋을까, 카레돈까스+볼로냐스파게티로 나눠먹는게 좋을까? 돈 없을 땐 후자에 양추가?(₩1,000)ㅋㅋ^^;;



100% 수작업으로 작성한 포스팅이며, 일절 광고/후원 사항 없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버튼을 꼭 눌러주세요^^


댓글